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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요타 센추리"그린 후쿠시마 현의 학생들에 의한 헤세이 지정 문화

by 심리인의밤 2020. 1. 25.

 

1/17 (금) 18:40 전달

 

"令和 시대 헤세이 차량으로 옛 정의를 그리워 '을 컨셉으로 제작. 왼쪽 핸들 화, 수어 사이드 도어 화, 에어 서스펜션, 커스텀 페인트 등 학생들이 지혜를 짜내 만들어 낸

왼쪽 핸들 & 여닫이 문 로우 라이더 사양에

 지난해에는 연호가 헤이 세이에서 영 화로 바뀌고 바로 역사의 고비라고해야 1 년이었다. 도쿄 오토 살롱 에 전시 된 하나는, 헤세이의 자동차를 사용, 헤세이 유행 맞춤형 기억에 남기기 위해 제작 된 로우 라이더 사양의 도요타 센추리. 후쿠시마 현에있는 "WiZ 국제 정보 공과 자동차 대학교"자동차 차체 공학과 3 학년들이 다룬 역작을 소개하자.

핸들이 왼쪽에있는 센츄리 인테리어 외 


 세기에 담긴 컨셉은 'Memory (메모리). " 말 그대로, 헤세이의 그리운 기억을 불러 한편 본 사람의 기억에 새겨 져있는 자동차의 제안이다. 헤이 세이 시대에 일본에서도 매우 유행 맞춤형 문화 "로라이다"를, 최고급 세단 인 센추리에서 다시 제작 포함 당시의 자동차 문화를 떠나 가려는 것.

 우선 모두가 놀라는 스티어링 위치가 왼쪽으로되어 있는지. 센츄리은 해외에서 판매하고 있지 않고 오른쪽 핸들 밖에 존재하지 않지만, 로우 라이더는 알다시피 미국발 문화. 따라서 왼쪽 핸들 화는 절대 양보 할 수 없다는 점이었다. 물론, 오른쪽에서 왼쪽으로의 이전은 쉽게 없다.

 스티어링 랙과 기어 박스를 이전하거나 좌우 반전시켜 간섭 부분의 격벽을 위화감이 없도록 가공. 또한 브레이크 시스템은 마스터 다시 이설 호스도 거기에 맞추어 일회용으로 제작했다. 당연히 대시 보드도 핸들의 이동에 따라 가공하고 있지만, 잘라 붙인 흔적이 모르는 자연적인 처리는 훌륭하게라고 할 수 밖에 없다.

 이어 리어 도어를 일반 여는 방법과는 반대로된다 "수어 사이드 도어 화"하고 "여닫이"한 것. 변환 키트는 해외 메이커의 기성품을 사용했지만, 세기의 문이 매우 무거워 강도가 부족한 것을 발견. 문을 지원 경첩을 추가하여 도어의 무게를지지 않고 개폐 할 수 있도록했다.

 그리고 선명한 차체의 사용자 정의 페인트도 PC에서 3D 모델을 만들고 아이디어를 내면서 디자인을 끓여 갔다는 것. 실제 페인트에서는 무려 12 번이나 덧칠을하고, 아름답고 밝고도 깊이있는 감촉을 실현시켰다.

 그 밖에도 에어 포스 만든 에어 서스펜션 탱크를 스마트하게 수납 한 트렁크, 펜더 아래에서 얼굴을 들여다 보게하는 일회용 제작 머플러 굳이 순정 상태로 한 인테리어, 발밑을 장식 핀 타입의 20 인치 휠 등 볼거리 으로 가득한 하나. 도쿄 오토 살롱 장소에서는 방문자에서 "이걸보기 위해왔다"라고 기쁜 목소리도들을 수 있었다.

 이번 도쿄 국제 맞춤형 자동차 콘테스트 2020에서 콘셉트 카 부문 우수상을 수상한 'WiZ 국제 정보 공과 자동차 대학교 " 영 화되고 나서의 첫 작품 ' 센추리 이상한 에디션 '은 바로 전문가 수준의 완성도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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