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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저 낙찰 가격에 도달하지 않고] 닛산 스카이 라인 2000GT-R (1973 년) BH 경매

by 심리인의밤 2020. 1. 25.

 

 

 

출품 된 닛산 스카이 라인 2000GT-R (1973 년)

닛산 스카이 라인 2000GT-R (1973 년)의 개요

· 3000 만엔에서 시작
· 유찰
· 예상 낙찰액은 4300 ~ 4600 만원이었다
* 겨우 197 개만 생산 된 희귀 한 'KPGC110 " · 거리계 표시는 4 만 3460km 오리지널 순위 고품질 컨디션 (낙찰 금액은 수수료 등 별도 비용) 【사진】 출품 된 닛산 스카이 라인 2000GT-R (1973 년) [디테일] (20)KPGC110 "




출품 차량은 전체적으로 원래 상태를 유지하고 클래식 한 와타나베 만든 휠과 외부 서스펜션 이외에 큰 개조 부분은 인정되지 않는다. 거리계는 4 만 3460km.

닛산 스카이 라인 2000GT-R (1973 년)에 대한 자세한

당시의 광고 캠페인 "켄과 메리의 지평선 '에서 따온'켄 메리」의 애칭으로 알려진 4 대째 현재에 이르기 스카이 라인의 캐릭터를 결정 지었다 모델. 그 스포티하고 럭셔리 한 분위기도 풍긴다 외부는 왕년의 일본 차 답게 미국 차의 영향을 느끼게하는 모습이지만, 서핑 라인이라고 바디 사이드 하단의 특징적인 캐릭터 라인은 선대로부터 상속하고있다. 2 도어 하드 톱과 4 도어 GT 모델에서 처음으로 채용 된 원형 4 등의 테일 램프 디자인은 실로 10 대째까지 이월되는 스카이 라인의 아이콘이기도했다. 그러나 그런 C110 형을 기반으로 한 KPGC110 형 2 대째 GT-R은 불우한 존재로 이름을 남기게된다. GT-R이라고하면 초대 또는 1989 년에 부활 한 3 대째로 대표되는 모터 스포츠계에서 화려한 활약을 이미지하는 자동차 좋아하는 사람은 많을 것이다. 하지만이 2 대째 관해서는 발매 전년에 개최 된 도쿄 모터쇼에서 레이싱 사양의 컨셉 카가 전시 된 만. 실전에 투입되는 것은ついぞ없었다. 그뿐만 아니라 시판 모델의 판매도 발매 된 1973 년 중 달 만. 공칭의 총 생산 대수도 불과 197 대되고있다. 그 이유는 판매의 목적이 선대로부터 물려받은 2L 직렬 6 기통 엔진, S20 형의 재고 처분했다는 것이나, 엔진에 장착하는 기화기가 197 대분 밖에 없었다 등 여러 설이있는 것 같지만, 결과적으로 2 대 눈은 GT-R보다는 매우 희귀 양산 차량으로 자동차를 좋아 기억에 새겨지게되었다.켄과 메리의 지평선 '에서 따온'켄 메리」의 애칭으로 알려진 4 대째 현재에 이르기 스카이 라인의 캐릭터를 결정 지었다 모델.



도쿄 모터쇼 에서 레이싱 사양의 컨셉 카가 전시 된 만. 실전에 투입되는 것은ついぞ없었다.



출품 차량은 전체적으로 원래의 상태를 제대로 유지하고 클래식 한 와타나베 만든 휠과 서스펜션이 사외 품에 변경되는 이외는 큰 개조 부분은 인정되지 않는다. 거리계도 4 만 3460km를 나타내는 낮은 주행 차량이다. 희소성이라는 의미에서는 도요타 2000GT에 막상 막하의 켄 메리 GT-R. 그 가치는 향후 더욱 상승 해가는 것이다.도요타 2000GT 에 막상 막하의 켄 메리 GT-R . 그 가치는 향후 더욱 상승 해가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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