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500 만엔의 「토미카 스카이 라인 "!? 화려한 3 리터 직렬 6 기통 탑재 R34 슈퍼 실루엣을 발매!

by 심리인의밤 2020. 1. 25.

 

 

 

토미카 팬 필견! 리버티 워크의 ER34 형 토미카 스카이 라인

 도쿄 오토 살롱 2020에서 가장 주목을 끈 부스 중 하나가 자유 산책 것입니다. 해마다 확대되고있는 리버티 워크의 부스에는 여러 대의 데모 카 전시되어있었습니다 만, 그 중에서도 특히 주목을 모은 것이 "ER34 스카이 라인 '을 기반으로 제작 한'LB-ER34 슈퍼 실루엣 스카이 라인 ' 입니다. 실루엣 포뮬러 사양의 스카이 라인은 이것이다!도쿄 오토 살롱 2020 에서 가장 주목을 끈 부스 중 하나가 자유 산책 것입니다. 해마다 확대되고있는 리버티 워크의 부스에는 여러 대의 데모 카 전시되어있었습니다 만, 그 중에서도 특히 주목을 모은 것이 " ER34 스카이 라인 '을 기반으로 제작 한'LB-ER34 슈퍼 실루엣 스카이 라인 ' 입니다.

 

 

리버티 워크가 도쿄 오토 살롱에서 발표 한 'ER34 스카이 라인'을 기반으로 제작 한 'LB-ER34 슈퍼 실루엣 스카이 라인'

 리버티 워크는 창의력의 풍요 로움과 사용자를 자유롭게 즐길 독창적 인 스타일로, 많은 팬들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도쿄 오토 살롱 2020에서 안베루 한 LB-ER34 슈퍼 실루엣 스카이 라인 쇼와 세대에게는 그리운 "토미카 스카이 라인 '을 모티브로 ER34 스카이 라인을 기반으로 화려한 에어로 재현되어있었습니다.  슈퍼 실루엣은 1980 년대 초반에 서킷을 흥분시켰다 Gr.5 카테고리에 속한 레이스 머신의 수. 개조 범위가 매우 넓은 것으로부터, 레이스를 유리하게하기 위해 몸을 경량화하여 고출력 화 한 엔진을 탑재하고 굵은 타이어를 신게하는 데 공력을 생각 와이드 바디 된 실루엣이 특징 했다.  당시 시판 차베이스의 FIA 공인 경기 중에서는 가장 급진적이라고 개조 좋아하는 젊은이들을 매료시켰다 카테고리이기도했습니다.  화려한 외관에서 슈퍼 실루엣라는 한편, 실루엣 포뮬러이라고도했습니다. 이것은 샤시가 포뮬러 머신과 같은 파이프 프레임으로 구성되어 시판 차의 실루엣을 남긴 카울을 장착 한 기계 였기 때문입니다.  이 카테고리의 경주에서 인기 1 위였던 닛산 웍스長谷見마사히로 선수가 모는 토미카 스카이 라인이었습니다.  코너 앞에서 감속시 사이드 관에서 강렬한 애프터 파이어를 뿜어 올리는 모습은 매우 충격적이고 멋지게 당시 경주 팬들을 매료 한 것입니다.  여기 토미카 스카이 라인의 회상두면 1982 년에 등장한 토미카 스카이 라인은 하코 스카 이후 약 10 년의 공백을 거쳐 스카이 라인이 다시 서킷에 돌아온 것으로 화제가되었습니다.토미카 스카이 라인 '을 모티브로 ER34 스카이 라인을 기반으로 화려한 에어로 재현되어있었습니다.
 

 
長谷見마사히로 선수가 모는 토미카 스카이 라인이었습니다.
 

 
 베이스는 "DR30 스카이 라인 '의 형태이지만, 그룹 5의 종류에 따라 슈퍼 실루엣의 몸을 두르고 있습니다. 엔진은 L20B 형 4 기통 유닛을 기반으로 DOHC 헤드를 올려 더욱 터보를 장착 한 LZ20B 형을 탑재하고있었습니다.  전면의 대형 에어댐 전후 펜더를 푹 감싸는 오버 펜더, 그리고 우뚝 솟은 날개 등 모두가 압권 제작 포함이되어있었습니다. 캐빈 제외한 모든 레이스 전용으로 변경되어있었습니다. ※ ※ ※  한편, 리버티 워크가 이번 'ER34 스카이 라인 "에 실시한 사용자도 엄청난 것이 었습니다.  색상은 이른바 토미카 컬러 레드와 블랙으로 스티커 붙이는 방법도 당시의 레이스 머신을 참고하면서 재현.  그냥 문 사이드 패널과 전면 입술에 들어가는 스폰서 로고가 'TOMICA'가 아니라 'LBWK "로되어 있습니다.  외장은 기반 차량의 차이에서 그대로 디자인이라는 여유가 없기 때문에 실루엣 바디 특유의 엣지를 강조하는 디자인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개구부의 큰 대형 프론트 범퍼 이외에 리어 윙은 두 다리 원래부터 세련된 3 개 발함으로써 균형을 충분한 강도를 확보 할 수 있도록 고안되어 있습니다.  또한 엔진에 대해서는 당시의 레이싱 엔진을 모티브로 굳이 L 형을 고집 한 사양했습니다. RB 엔진을 탑재 한 채로는 재미없는 동일한 직렬 6 기통의 명기 인 L 형 엔진을 고집 메카 조정을 실시한 L28 개 3 리터 사양의 전원 장치에 환장되어 있습니다.DR30 스카이 라인 '의 형태이지만, 그룹 5의 종류에 따라 슈퍼 실루엣의 몸을 두르고 있습니다. 엔진은 L20B 형 4 기통 유닛을 기반으로 DOHC 헤드를 올려 더욱 터보를 장착 한 LZ20B 형을 탑재하고있었습니다.
 


 세세하게보고 가면 약간의 차이가 있지만, 현대의 기술을 가지고하면 똑같은 것을 만드는 것은 쉬운 일 것입니다. 그러나 사용자 정의 빌더 인 리버티 워크는 당시의 모습을 남기면서 현대적인 어레인지를 더한 새로운 시스템으로 제안하는 것을 진면목하고 있습니다.
 
 이 "B-ER34 슈퍼 실루엣 스카이 라인 완성 자동차로 판매가 결정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전시 차량과 동일한 사양으로 약 1500 만엔 정도. 기본적으로 주문 생산 기지 차량의 확보 문제에서 제작은 몇 개만이된다고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