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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치 로크 세대"에서 차세대 젊은이! 35 년 전 구차을 최신 기술로 리메이크

by 심리인의밤 2020. 1. 25.

 

 

 

화단 자동차 대학교 바디 공예학과 학생들에 의한 걸작. 한때 젊은이 현대 젊은이, 그리고 미래에 남길 차량을 만들어 낸

학생들의 열정이 담긴 현대판 AE86

 그 유명한 명차, 도요타 의 4 대째 코롤라 레빈 & 스프린터 트레 노 인 「하치 로크 ( AE86 ) '을 미야기 현 센다이시의 「화단 자동차 대학교 "학생들이 레스토. "화단 86 '로 명명 된 자동차는 왕년의 스타일을 재현 할 수있는 곳은 재현하면서 새로운 기술도 도입하고 성능 향상으로 연결했다. "다음 세대에 물려주기 바란다"고 열정이 담긴 하나를 소개하고자한다.

학생이 아름답게 되살린 하치 로크 

 하치 로크가 데뷔 한 것은 1983 (1983) 년인데, 만들어 낸 것은 하치 로크 탄생에서 훨씬 나중에 태어난 스무 살 정도의 학생들. 분명 세대의 차이는 있지만, 대히트 한 만화 ' 이니셜 D '의 영향도있어, 그들에게는 친근감과 동경이있는 자동차라고한다.

 컨셉은 "세계에서 가장 멋진 스포츠카를 만들기」를 내걸어 도쿄 오토 살롱 2020 에 출전을 목표로 제작 시작. 프로젝트는 학교에 놓여져 있던 너덜 엔진과 차체를 원상으로 되 돌리는 것으로 시작 사비를 떨어 뜨려 재생할 수없는 부위는 과감히 절단, 새로운 강판을 용접하여 신차 수준까지 부활시켰다. 위화감이없는 바퀴 모양이 비슷하다는 것 닛산 큐브 순정을 유용. 범퍼를 연장하고 크기를 맞춘 그렇다.

 단순한 레스가 아니라 새로운 기술과 트렌드를 도입 할 수도 "화단 86"의 테마. 바디 색상은 현재 형 86 3 코트 펄을 기반으로 같이 현행 86 블랙 메탈릭를 사용하여 당시 인기였던 흑백 투톤를 재현. 블랙 부분은 아무렇지도 않게 정의 페인트를 실시하고, 리어 엠블럼은 프리 핸드 레터링 등 젊은이 다운 센스도 곳곳에 도입하고있다.

 그리고 엔진은 7 대째 레빈 / 토 레노 (AE111)에 채용 된 20 밸브의 4A-GE 형에 스왑. 엔진 룸 내의 배선 류를 최소한으로 줄이는 방법 "와이어 탁」에 의해 아름답게 깔끔한 분위기로 마무리했다. 물론 엔진 본체는 정비되어있어 넥스의 에키 마니와 트러스트 제의 라디에이터도 장착. 파워보다 내구성이나 기분을 추구 한 사양이라고 할 수있다.

 또한 실내에서는 7 점식 롤 케이지와 레카로 버킷 시트가 눈길을 끈다. 또한 시트는 지붕과 함께 원단을張り替える하여 통일감을 유지하면서 고급 스러움을 연출시켰다. 다리 주위는 영국군의 차량 높이 조절 식 서스펜션과 디쿠 세루 브레이크 패드, 휠 복고풍 디자인이 하치 로크에 맞는 워크 킷뿌 03 15 인치를 선택하는 등 자연스럽게 당시 감을 유지하고있는 것도 호감 이다.

 제작에 참여한 현제의 젊은이들이 멋지다고 생각 모찌 론, AE86가 신차로 구입할 수있는 50 대를 비롯해 당시 손에 넣어 쉽고 친밀한 친구였던 30 ~ 40 대, 그리고 아직 면허를 취득 않은 소년에 이르기까지 모든 세대의 마음을 울리는 기계에 틀림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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