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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요타 86'에 4 도어 세단 등장인가? 5 명이 여유롭게 탈 'LS86'를 세계 최초 공개

by 심리인의밤 2020. 1. 24.

 

 

9 대째 토요타 캠리를 기반으로 학생들이 만들어 낸 'LS86'

86와 캠리의 맛있는 부분을 독식

 넓은 실내에서 론구도라부 편안하게 해내는 토요타 캠리와 널리 알려진 인기 스포츠카 인 토요타 86. 양차의 좋은 점을 조합 한 꿈의 자동차를 도쿄 오토 살롱의 단골이다 "NATS (일본 자동차 대학교)"학생들이 만들어 냈다. 환경도 보호하는 "4 도어 버전 토요타 86 '의 정체는? "LS86"엔진 등 [사진 17 장] 주행의 즐거움도 스포티 한 외관도 넓은 거주 공간도 경제성도 버리고 싶지 않다. 그런 사치 요청을 들어주는 것이 NATS의 학생들이 만들어 낸 'LS86'라는 네이밍이 붙은 1 대다.  베이스 차량은 도요타의 중형 세단 인 9 대째 캠리 (AVV50 형). 넓은 실내는 몸집이 큰 사람이 많은 북미에서도 높이 평가되고있다 캠리, 생수의 스포츠 모델 인 86의 외장을 위화감없이 도킹. 가족 5 명이 장거리 드라이브를 여유있게 해내면서 외형의 스포티 함은 캠리를 훨씬 능가하고있다.  그리고 엔진은 2.5 리터 하이브리드 (직접 4+ 모터)는 성인 5 명이 여유롭게 탈 수있어 연비도 뛰어나다 바로 꿈 같은 스포티 세단을 완성시켰다.토요타 · 캠리 와 널리 알려진 인기 스포츠카 인 토요타 86. 양차의 좋은 점을 조합 한 꿈의 자동차를, 도쿄 오토 살롱 의 단골이다 " NATS (일본 자동차 대학교)"학생들이 만들어 냈다. 환경도 보호하는 "4 도어 버전 토요타 86 '의 정체는?



 

"LS86 '의 뒷좌석

대대적 인 수술에 위화감을 없애기

 고생 한 점을 들어 보면, 우선 외부이지만, 전후 범퍼의 폭은 의외로 캠리와 86과는 그다지 큰 차이가 없었다고한다. 그러나 길이는 상당히 다르기 때문에 펜더의 라인을 자연스럽게 보여주는 게 힘들었다 고한다.

 또한 펜더 아치의 팽창과 보닛의 폭에 차이가 문의 접합부 및 급 유구 주변의 처리에도 상당한 지혜를 짜내 든가. 또한 전조등 / 후미등 / 사이드 마커 / 백 안개는 '발렌티'제품으로 교환하여 고급 스포츠를 연출했다.

 이어 인테리어. 루프의 중앙에는 플립 다운 모니터를 장착. 리어 시트를 쾌적한 엔터테인먼트 공간으로 변모시켰다. 또한 드라이버는 스포티 함을 맛볼 수 있도록 스티어링은 86 순정 교체. 시트도 "86GR"순정 레카 SR3로 변경하는 등 탑승자의 이동이 즐거워지는 배려도 첨부되어 있었다.  물론 86만의 리어 시트의 좁음는 캠리를베이스로하여 해소. 머리와 발 공간은 86과 비교가되지 않을만큼의 여유가있다.  또한 다리 주변도 태인 차 고조파에서로 다운시켜 와인딩과 고속도로에서 운전하는 재미도 마음껏 맛볼 수 있습니다. 앞으로는 공인 차량을 취득하여 3 월에 학교의 연례 행사가되었다 "테스트 런 캐러밴」에서, 일반 도로 주행을 목표로한다. 세계에서 하나의 걸작이 거리에서 만나는 날이 가까울지도 모른다.레카 SR3로 변경하는 등 탑승자의 이동이 즐거워지는 배려도 첨부되어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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