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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49 만엔의 과격한 르노를 구입하는 30 명의 오너란! 메간 르노 스 포르 트로피 R 등장!

by 심리인의밤 2020. 1. 24.

 

 

 

새시는 트로피 R 전용.

"정의 자동차 축제"라고하는 "도쿄 오토 살롱 2020 '가 마쿠하리 멧세 (千葉県)에서 개막했다. 리포트 제 18 탄은 르노의 핫 해치 '메간 르노 스 포르'를 더 레시에 지은 '트로피 R "에 주목! [사진] 기본 모델보다 약 500 만원 비싼 이유는?도쿄 오토 살롱 2020」이 마쿠하리 멧세 (千葉県)에서 개막했다. 리포트 제 18 탄은 르노 의 핫 해치 ' 메간 르노 스 포르'를 더 레시에 지은 '트로피 R "에 주목!

51 대 한정의 스페셜 모델

르노가 "뉘르부르크링에서 양산 FF 차량에서 가장 빠른 기록을 세웠다"고 노래 "메간 르노 스 포르 트로피 R"가 도쿄 오토 살롱 2020의 회장에서 발표되었다. "엔진 동력에 의존하지 않고 서킷 랩타임 단축을 목표로했다"고 르노 재팬이 설명하는이 세계에서 가장 빠른 FF 차량의 조건은 철저한 경량화에있다. 보닛과 리어 디퓨저에 카본 소재를 사용하여 경량화를 위해 뒷좌석 및 리어 와이퍼는 분리되었습니다. 리어 도어와 리어 윈도우는 박판 유리를 사용한다. 근원이되는 메간 르노 스 포르 트로피에 탑재되는 '4 제어 (4 륜 조향 시스템)」도 탑재되지 않는다. 경량화를 위해 모든기구, 장비가 생략되어있다. 그 결과, 차량 무게는 메간 RS 트로피보다 실로 130kg 가벼운 1320kg (카본 휠 장착시)이다. 섀시에는 전용 튜닝이 베풀어졌다. 토루센 식의 리미티드 슬립 디퍼렌셜 기어도 채용되고있다. 엔진은 "르노 스포 사상 가장 강력한"라고 부르는 1798cc 직렬 4 기통 가솔린 터보. 최고 출력 221kW (300ps), 최대 토크 400Nm을 발휘한다. 변속기는 경량화를 위해, 6 단 수동 만. 스로틀 응답 향상을위한 터보 충전기는 F1 머신에 사용되는 세레밋쿠 스틸 볼 베어링이 채용된다. 이로 인해 마찰이 스틸의 3 분의 1로 감소했다. "메간 르노 스 포르 트로피 R로 빨리 달리려면 팔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오버 스티어가 나와도 대처할 수있는 능력이 없으면 빠듯까지 즐길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뉘르부르크링 에서 양산 FF 차량에서 가장 빠른 기록을 세웠다 "고 노래"메간 르노 스 포르 트로피 R "가 도쿄 오토 살롱 2020의 회장에서 발표되었다. 다니구치 노부테루 씨가 등장. 스즈카 서킷과 츠쿠바 서킷에서의 드라이브 경험을 이렇게 평했다.


기자 회견에는 레이싱 드라이버 다니구치 노부테루 씨가 등장. 스즈카 서킷과 츠쿠바 서킷에서의 드라이브 경험을 이렇게 평했다. 가격은 689 만엔. 세계 한정 470 대 중 일본은 47 대가 할당된다. 또한 경량 카본로드 휠과 카본 세라믹 앞 브레이크 등이 자만 된 '카본 세라믹 팩 "있는 모델은 세계 한정 30 대 중 4 대가 일본에서 판매된다. 가격은 무려 949 만엔! 예약은 1 월 10 일부터 시작. 한정 47 대 메간 르노 스 포르 트로피 R은 선착순 카본 세라믹 팩 포함 모델은 추첨된다. 신청 기한은 1 월 19 일 23시 59 분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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