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빠 부재의 밤 ... 딸과 저녁 식사를 "여자 회"명목으로하면 즐거웠 만화 '나이스 아이디어'

by 심리인의밤 2020. 1. 20.

 

아빠 부재의 밤

 

딸과 한 "여자 회"에 대해 그린 만화 컷 = 와타나베 아키 (watanabe_aki) 씨 제공

 아빠 부재 날 딸과 한 "여자 회"에 대해 그린 만화가 SNS에서 화제가되고 있습니다. 아빠가 회식없는 밤 1 세 7 개월의 딸과 둘이서 「여자 회를하자 "고 생각 난 엄마. 카페 스타일의 메뉴를 준비하고 나이트 풀 (목욕)에 들어가 ...라는 내용으로 「몹시 즐거워!」 「나이스 아이디어 ' "여자끼리 좋네요"등의 소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저자의 여성에게 물었습니다.

[만화] 본편보기

"진짜"여자 회에 가고 싶은 마음도 ...?

 이 만화를 그린 것은, 댄스 강사, 요리법 작가, 일러스트 레이터의 와타나베 아키 씨입니다. 인스 타 그램과 블로그 " AKIZAKKI (아키 잡기) "에서 에세이 만화를 발표하고 있습니다.

Q. 만화를 그리기 시작한 것은 언제부터입니까?

와타나베 씨 "임신을 계기로 만화를 그리기 시작했다. 어릴 때부터 만화를 그리는 것을 좋아했지만, 임신을 계기로 일도 저장하기 시작하기 때문에 시간 수, 그릴 수 있습니다 한 "

Q. 이번 만화를 그린 겁니까?

와타나베 씨 "시선을 바꾸면 동기도 변화구나라고 실감했기 때문입니다."

Q. "여자 회"를 한 것은 이때가 처음이었다 있을까요.

와타나베 씨 "이때가 처음이었습니다. 문득 생각나했습니다. 육아를 시작해 혼자 나가기도 줄고 여자 회에 참가하는 것도 거의 없어지고 있었으므로, 「여자 회하고 싶다"고 날마다 생각했던 지도 모릅니다 (웃음) "

Q.이 후에도 여자 회를 개최하고 있습니까?

와타나베 씨 "아빠가 회식 등으로 부재의 경우에는 매회 개최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말도 알게 되었기 때문에 더욱 즐거워했다"

Q. 진짜 (?)의 여자 회에 가고 싶은 기분도있는 것입니까.

와타나베 씨 「어린이 동반의 엄마위원회는 가끔하지만 세련된 가게에서 여자 회는 이미 몇 년 단위로 실시하고 있지 않을지도입니다 ... 원하는라는 마음은 물론 있습니다 (웃음) "

Q. 앞으로 딸 님과 또는 가족에서하고 싶었던 이벤트는.

와타나베 씨 "춤 (체조) 좋아하는 딸과 함께 잘 추고 있기 때문에 언젠가 댄스 파티도 해보고 싶다고 노리고 있습니다. 방을 흐리게하여 E 텔레 녹화를 걸어 딸이 좋아하는 우유 내가 와인을 마시 며 피로까지 춤을 즐기고 싶네요. "

Q. 다른 항상하고있는 것도 단면과 견해를 바꾸어 즐길 수있는 것이 있으면 가르쳐주세요.

와타나베 씨 "아니 아니시기에 밖에서 어디서나 뒹굴고 아니 아니하기 때문에, 그러한 경우 스마트 폰에서 연사하여"좋아요 ~ 대단 하셔 ~ 나온 나왔다 ~ "라며 멋대로 촬영 회를하고 있습니다 . 누워있는 딸에게 대단한 얼굴로 비치고있는 한장을 "재미있는 사진이 찍혔다"라고 보이자 아니 아니하는 것이 부끄럽지되는지 바보 답게되는지, 이상하게도 빨리 일어나합니다 "

Q 만화에 대해 어떤 의견이 모아지고 있습니까?

와타나베 씨 「 「여자 회 아이디어 흉내합니다 ""정말 즐거워 "라는 의견을 받고, 기뻤습니다"

Q. 창작 활동에서 향후 임해 가고 싶은 것은.

와타나베 씨 "앞으로도 육아 재료를 중심으로 다양한 에세이 만화를 그리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언젠가 새로운 장르의 만화도 그려보고 싶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