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 일 30 만 재생 해외도 시끄러움 방송 빠듯를 줄타기하는 한계 애니메이션 「이종 족 레뷰아즈 "오늘도 평화로운 일본을 실감해라

by 심리인의밤 2020. 1. 19.

 

 

불온한 분위기있는 키 비주얼

 새해가 약 2 주일이 경과 한 2020 년 겨울 애니메이션 의 방송이 서서히 시작되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에도 다양한 타이틀이 주목 받고 있습니다 만, 그 중에서도 현재 니코 니코 동화 에서 의리의 재생수과 댓글이있는 작품이있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그 애니메이션은 ' 이종 족 레뷰아즈 "입니다.

[사진] "이종 족 레뷰아즈」제 1 화 컷

OP의 가사의 시초는 "자 여러분 함께, 스 케 베 ·이 · 사랑!"이다!

 처음 제목을들은 사람도 많다고 생각되는이 애니메이션이 도대체 왜 그렇게까지 주목 받고있는 것입니까? 다음에 공식 소개를 붙여야 때문에 여러가지 헤아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곳은 인간뿐만 아니라, 요정, 수인 악마 천사와 모든 이종 족이 혼재하고 살고있는 세계. 거기에는 당연히 모든 이종 족의 음란 한 가게도있는 것으로 ....

빈번하게 후후 서비스를 해주는 가게에 다니는 인간의 모험가 · 스탄쿠는 어느 날 종족 간 (성적인 의미로) 감성의 차이에서 나쁜 친구 에로에루후 · 디젤과 충돌한다.

진실의 방법은 ...... 양의 리뷰!? 모든 이종 족 딸의 서비스를 크로스 리뷰 방식으로 평가하고 다른 동료들에게 "저희役勃ち"정보로 제공해 나갈 스탄쿠들의 활약은 바로 성 전사의 것과 같다!

오늘도 레뷰아즈들은 새로운 쾌락을 추구旅勃라고 갈 ...

 덧붙여서 제 1 화의 부제는 '엘프 여인과 인간의 여인에 대한 논의가 비등하고 천사는 냥냥 천국으로 승천하고 있음 날개들은 총 배설 구멍 감도도 발군! "입니다. 발군! 아니 야.

의외로 깊은 같은 생각이 든다 내용

 "이종 족 레뷰아즈"는 싱글벙글 만화 "드라마 동라 샤프 #"에서 연재중인 만화가 원작. 원작은天原씨, 작화는 masha 씨의 단행본은既刊4 권. 텔레비전 애니메이션 판은 1 월 11 일에 AT-X 와 TOKYO MX에서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그 내용은 씹어, 말하자면 "판타지 세계에서 남자가 성 풍속에 다니는 '라는 몸도 뚜껑도없는 것. 그러나 "인간의 남자에서하면 800 세를 넘는 엘프 여자는 아름다운 엘프의 남자에서하면 노화, 반대로 100 세 미만 밖에없는 인간의 여자는 엘프 남자에서 보면 모두 매력적"등 종족 간의 선호도 차이가 깊은 (?) 그려집니다.

 또한 제목과 주인공들은 다른 종족과 놀았다 소감을 "리뷰"하는 장면도. 그 리뷰 게임 잡지의 크로스 리뷰 풍으로 평가되고 술집 게시판에 퀘스트 등에 섞여 나붙어 있습니다. 좋은 것인지 그런 걸 붙여 ...

 그러나 주인공 2 명 스탄쿠와 젤은 모험가로서의 실력은 확실. 일단 제 1 화에서는 의외로 경향 전투 장면도 들어가거나합니다. 일단은, 일단. 정말 일단. 30 초 정도.

 

해외 "ANIME OF THE CENTURY"(금세기 최고의 애니메이션)

 그러나 이번 작품 최대의 볼거리는 뭐니 뭐니해도 그 짙은 묘사. 인간의 '엘프라면 몇 살이라도 아름다운'이라는 감각이 너무 부족에서 소수이거나, 양성 더러움없는 천사가 스탄쿠들에게 이끌려 고양이 아가씨들의 가게에서 더러움 버리거나 강렬합니다. 당연히, TOKYO MX 버전은 규제 투성이.  그 나머지의 밀도에 니코 니코 동화에서는 '지상파 치킨 레이스 ""令和의 패권」 「AT-X 계약 해 온다」 「와라 BPO ""각 방면에서 화가れろ""중단 된 것 "" 패전국의 말로 "등 이종 족에 이해의 코멘트가 다수 전해지고 있습니다. 또한 본편뿐만 아니라 OP와 ED도 빠짐없이 끔찍한 때문에 처음부터 끝까지 빈틈없이 쿨 재팬을 온몸으로 느껴지는 것. 느끼고 싶어 여부는 차치.  그 알기 쉬운 내용부터 해외 세도 시끄러움. 공식 PV에는 영어 등의 코멘트가 다수 전해지고 있으며, 해외 게시판의 4chan에서 "ANIME OF THE CENTURY"(금세기 최고의 애니메이션)라는 착란 기미 댓글까지 튀어 나와 있습니다. 제정신을 유지.  또한 원작자의天原씨에 따르면, "우선 1 화를 내용으로는 가장 라이트 잽으로 내용 인 것은 틀림 없다" "더빙 보러 갔다는 1 회와 마지막 회 뿐이지 만 1 화는 싫어 ~ 움직이고 움직이고 있다고 느낌으로보고 했습니다만 최종화 마지막 검토 씬 이라든지 이것은 어떻게 방송 할 것 ...? 밖에 생각 안했어 없었다 ...」라는 것으로, 향후의 내용에도 기대를 가질 그렇습니다. ...... 방송이 중단되어야. (C)天原· masha / 주식회사 KADOKAWA / 이종 족 레뷰아즈 제작위원회고양이 아가씨 들의 가게에서 더러움 버리거나 강렬합니다. 당연히, TOKYO MX 버전은 규제 투성이.

니코 니코 동화 에서 "지상파 치킨 레이스" "令和의 패권」 AT-X 계약 해 온다」 「와라 BPO" "각 방면에서 화가れろ" "중단 된 것" "패전국의 말로"등 이종 족에 이해의 코멘트가 다수 전해지고 있습니다. 또한 본편뿐만 아니라 OP와 ED도 빠짐없이 끔찍한 때문에 처음부터 끝까지 빈틈없이 쿨 재팬을 온몸으로 느껴지는 것. 느끼고 싶어 여부는 차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