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골목식당 공릉동 삼겹구이집 충격적인 맛

by 심리인의밤 2020. 2. 13.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 방영됐던 골목식당 공등롱 삼겹구이집 방송 후기 올려보겠습니다.

 

MC 분들은 다들 MT얘기를 하며 들뜬 마음으로 시작했는데요...

백종원씨는 대학생 시절에 일산으로 MT를 갔다고 하네요. 김성주씨랑 정인선씨는 이해하지 못하는 표정...

그러는 정인선씨는 강원도 삼척까지..ㅋㅋㅋ

 

<출처: SBS 골목식당, 골목식당 공릉동편>
<출처: SBS 골목식당, 골목식당 공릉동편>
<출처: SBS 골목식당, 골목식당 공릉동편>

 

 

골목식당 공릉동 기찻길골목편의 솔루션 대상인 삼겹구이집 입니다.

골목식당 공릉동 삼겹구이집 사장님은 자녀 사교육비를 벌기 위해 장사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자녀들한테 뭐라도 해주고 싶은데 부모님 마음이겠죠.

<출처: SBS 골목식당, 골목식당 공릉동편>
<출처: SBS 골목식당, 골목식당 공릉동편>
<출처: SBS 골목식당, 골목식당 공릉동편>

 

공릉동 삼겹구이집 사장님은 따뜻한 엄마의 마음으로 시작하셨고 그렇기 때문에 자식에게 하듯 좋은 재료를 쓰고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으신다고 합니다.

가게에도 저렇게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는다고 적어놓으셨네요.

 

 

<출처: SBS 골목식당, 골목식당 공릉동편>
<출처: SBS 골목식당, 골목식당 공릉동편>

 

백종원씨는 한편 불안감을 나타내는데요..

경험 상 조미료 안 쓰신다던 사장님들 대부분 모르고 조미료를 사용하고 있더라고 얘기합니다. 

과연 공릉동 삼겹구이집 사장님은 조미료를 안쓰실까요?

 

<출처: SBS 골목식당, 골목식당 공릉동편>
<출처: SBS 골목식당, 골목식당 공릉동편>

 

 

손님들이 오시고 주문을 하시네요.

메뉴와 가게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출처: SBS 골목식당, 골목식당 공릉동편>
<출처: SBS 골목식당, 골목식당 공릉동편>
<출처: SBS 골목식당, 골목식당 공릉동편>

 

사전에 재워두었던 간장 양념 삼겹을 가스 구이기에 굽습니다.

저도 오븐인줄 알았는데 오븐이 아니라네요.

상부의 버너와 복사열로 구워지는 그릴이라고 합니다.

저 한대로 삼겹구이를 하시나봅니다.

손님이 많다면 힘들 것 같은데 말이죠.

 

<출처: SBS 골목식당, 골목식당 공릉동편>
<출처: SBS 골목식당, 골목식당 공릉동편>

 

헌데,, 이게 무슨 일인지

고등어구이 주문이 들어왔고 삼겹구이를 했던 그릴에 고등어를 같이 굽습니다.

어... 비린내랑 냄새 섞이는거 어떡하죠...

 

 

<출처: SBS 골목식당, 골목식당 공릉동편>

 

 

 

공릉동 삼겹구이집 사장님은 미원, 다시마 모두 안쓰신다고 하며 안써도 맛을 충분히 낼 수 있다고 합니다.

대신 천연재료인 참기름, 참치액젓, 버섯 가루 등을 쓴다고 하네요. 요리에 대한 철학과 자신감이 있으시네요.

정말로 조미료를 안쓰시는걸까요?

<출처: SBS 골목식당, 골목식당 공릉동편>
<출처: SBS 골목식당, 골목식당 공릉동편>

 

 

이제 공릉동 삼겹구이집에 백종원씨가 투입됐습니다.

간장 삼격구입 1인분 10,000원

어떠신가요? 저는 뭐 이정도면 만원이라도 먹기는 하겠습니다.

비쥬얼은 괜찮은듯해요.

 

<출처: SBS 골목식당, 골목식당 공릉동편>

 

 

이건 매콤삼겹구이정식 2인분이구요 찌개랑 매콤삼겹살 2인분, 밥 2공기를 주시네요.

이건 24,000원 입니다.

백종원씨도 가게에 걸어놓은 게시글을 보시고 한 번 더 얘기하시네요 . 과연 조미료의 행방은...?

<출처: SBS 골목식당, 골목식당 공릉동편>
<출처: SBS 골목식당, 골목식당 공릉동편>

 

 

자 시식 시작합니다.

백종원씨의 표정이 심상치 않습니다. ㅋㅋㅋ

조미료의 맛이 느껴지시는 것 같은데요?

혹시 조미료를 쓰신걸까요?

<출처: SBS 골목식당, 골목식당 공릉동편>
<출처: SBS 골목식당, 골목식당 공릉동편>
<출처: SBS 골목식당, 골목식당 공릉동편>

 

 

오...백종원씨가 조미료도 안쓰고 김치찌개를 이만큼 맛을 냈으면 엄지척이라고 하네요. 맛이 괜찮나봐요!

사장님도 표정이 활짝 폈네요.

<출처: SBS 골목식당, 골목식당 공릉동편>

 

 

다음은 간장삼겹구이 시식 시작합니다.

으 비쥬얼은 좋아요.

아침에 글 쓰고 있는데 먹고싶네요.

<출처: SBS 골목식당, 골목식당 공릉동편>
<출처: SBS 골목식당, 골목식당 공릉동편>
<출처: SBS 골목식당, 골목식당 공릉동편>

 

 

한편, 고충장 양념 매콤 삼겹 구이를 먹은 백종원씨의 표정이 심상치 않습니다

저 표정은....ㅋㅋ...좋지 않은 느낌입니다.

 

<출처: SBS 골목식당, 골목식당 공릉동편>
<출처: SBS 골목식당, 골목식당 공릉동편>

 

고추장 돼지고기를 재워놓은지 얼마나 됐는지 묻는 백종원씨.

공릉동 삼겹구이집 사장님은 쪼끔 오래.. 간장은 열흘, 고추장은 1달 정도라고 하네요..

1달요...?

1달이면 거의 햄만드는 것 아닌가요?

<출처: SBS 골목식당, 골목식당 공릉동편>
<출처: SBS 골목식당, 골목식당 공릉동편>
<출처: SBS 골목식당, 골목식당 공릉동편>
<출처: SBS 골목식당, 골목식당 공릉동편>
<출처: SBS 골목식당, 골목식당 공릉동편>

 

역시... 김성주씨 투입ㅋㅋㅋ

저는 이때가 제일 웃기더라구요 ㅋㅋㅋ

고통받는 김성주씨

<출처: SBS 골목식당, 골목식당 공릉동편>

 

ㅋㅋㅋㅋㅋ 표정 보이세요.

백종원씨 즐기시네요 ㅋㅋㅋ

김성주씨는 굳어버렸습니다.

 

<출처: SBS 골목식당, 골목식당 공릉동편>

울지마세요.

ㅋㅋㅋㅋ

 

<출처: SBS 골목식당, 골목식당 공릉동편>
<출처: SBS 골목식당, 골목식당 공릉동편>

 

결국 삼키지 못하고 뱉어버렸습니다.

잡내 감별사 김성주씨

오랜만이네요.

사장님께 죄송하지만 참을 수 없었나봐요.

 

<출처: SBS 골목식당, 골목식당 공릉동편>

 

 

 

기름맛 때문에 느끼한 것이 아니라고 합니다.

숙성한 것이 잘못됐고, 구울 때도 덜 익혔기 때문에 안에 비계가 다 익지 않고 서걱서걱한 느낌으로 씹힌다는 거네요.

으...저도 비계 엄청 싫어하는데..상상됩니다.

<출처: SBS 골목식당, 골목식당 공릉동편>
<출처: SBS 골목식당, 골목식당 공릉동편>
<출처: SBS 골목식당, 골목식당 공릉동편>

 

<출처: SBS 골목식당, 골목식당 공릉동편>
<출처: SBS 골목식당, 골목식당 공릉동편>
<출처: SBS 골목식당, 골목식당 공릉동편>
<출처: SBS 골목식당, 골목식당 공릉동편>
<출처: SBS 골목식당, 골목식당 공릉동편>

 

 

 

 

이번에는 공릉동 삼겹구이집 조미료의 행방을 찾아봅니다.

선반으로 가자마자 의문의 흰색가루 발견ㅋㅋㅋ

뭐쥬?ㅋㅋㅋ

 

<출처: SBS 골목식당, 골목식당 공릉동편>

 

아아 ~ 소금인가봐요

맛 소 금 

<출처: SBS 골목식당, 골목식당 공릉동편>

ㅋㅋㅋㅋㅋ

이 때 웃겨죽는줄 알았습니다.ㅋㅋㅋㅋ

아이고 사장님 ㅜㅜ 귀여우십니다.

맛소금은 감칠맛이 있죠. 그 감칠맛은 미원에서 오는거구요.

 

ㅋㅋㅋ 정인선씨 멘붕에 빠졌습니다.

표정이 너무 웃겨요 ㅋㅋㅋ

<출처: SBS 골목식당, 골목식당 공릉동편>

 

 

자 다음은 사골분말 발견했습니다.

이것또한 조미료가 포함되어 있죠.

향 미 증 진 제 ㅋ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 공릉동 삼겹구이집 사장님 허당끼가 있으시네요 ㅋㅋㅋ

아이고 ㅋㅋㅋ

<출처: SBS 골목식당, 골목식당 공릉동편>

ㅋㅋㅋ 당황하셨습니다.

조미료는 나쁘지 않다고하죠. 뭐 적당량 쓰고 맛있게 먹으면 뭐가 그리 안좋겠습니까

먹는 즐거움도 있는데

하지만 백종원씨가 하는 말처럼 알고 쓰셔야하는거죠.

 

<출처: SBS 골목식당, 골목식당 공릉동편>

 

갑자기 충격 고백을 하시는 공릉동 삼겹구이집 사장님

ㅋㅋㅋ

미역국에 치킨스톡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미료의 최고봉이라 불리는 치킨스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겠슴다 미역국 ㅋㅋㅋ

<출처: SBS 골목식당, 골목식당 공릉동편>

 

안녕. 혼다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만에 들어보는 이름이네요

 

요거입니다.

<출처 : 에이스식자재몰 캡처>
<출처: SBS 골목식당, 골목식당 공릉동편>

ㅋㅋㅋㅋㅋㅋㅋ

정인선씨 ㅋㅋㅋㅋ 웃겨죽습니다 ㅋㅋㅋㅋ

 

<출처: SBS 골목식당, 골목식당 공릉동편>

ㅋㅋㅋ

진짜 조미료 4관왕이네욬ㅋㅋㅋㅋ

아이고 사장님 조미료 안쓰신다면서요 ! ㅋㅋㅋ

 

<출처: SBS 골목식당, 골목식당 공릉동편>
<출처: SBS 골목식당, 골목식당 공릉동편>
<출처: SBS 골목식당, 골목식당 공릉동편>

 

 

아 너무 공릉동 삼겹구이집 너무 재밌는 편이었습니다.

발암이라기 보다 ㅋㅋㅋ 사장님의 허당끼 때문에 ㅋㅋㅋㅋ 엄청 웃었던 것 같네요.

하지만 이제 문제점을 아셨으니 고치고 발전해나가시면 돼겠죠?

좋은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

 

지금까지 공릉동 삼겹구이집 방송 후기였습니다 !

댓글